PI/ISP 및 ERP/ITO/HRM구축
전문컨설팅회사!
제품 및 회사홍보 컨텐츠 구축제안에 앞서 인터넷 일반 및 EC부분의 전반적인 동향 분석
별정우체국의 대.외적인 환경 및 기타 제반사항등을 SWOT분석 측면의 여건 검토
소비자 판촉활동 및 고객관리를 위한 이벤트 및 행사. 기타 매체홍보활동 등의 Mass Marketing이 주를 이룸 Marketing Positioning의 찰별화 된 경재우위 유지를 위한 On/Off-line의 효율적인 공동 마케팅 시스템 필요
국내.외 경쟁(브랜드)사의 Contents 분석 요소 기준에 의한 Benchmarking 주요구성요소 기준에 의한 경쟁(브랜드)사 Website의 종합 비교 분석
On-Iine상의 이미지(인지도)확대를 통한 Market Place의 차별화된 경쟁우위 확보
구축목적과 기능,사용자 이용등을 고려하여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쌍방향적인 반응을 유도 촉진 시키기 위한 High Quality Contents구축
중요한 커다란 사이트의 줄기를 잡은후 세부적으로 하나하나의 메뉴구성
Interpace와 Contents의 중요도에 따른 시각정인 고려한 Navigation설계
사용자 및 시스템 소프트웨어 교육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이외의 기술교육은 유상제공됨 비상/장애 복구처리(구축개발인력이 투입되며 방문처리 및 원격 처리)
구축인력 파트별 구성,사업부별로 작업진행
Website개발일정은 업체와의 협의에 의한 결정,조정